작심삼일 (作心三日, Short-live Resolution) 툴툴

& 2014 갑오년 새해인사

 

새해를 맞이하여 근린공원에 가서, 2014년 1월 1일 해돋이 해맞이 하잔다.

‘싫어’

작심삼일 ( 作心三日 , Short-live Resolution) tomylove_238

 

‘2014년을 맞아 해돋이도 보고, 뭔가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해야할 거 아냐?’

‘나의 계획은 무계획이야, 작심삼일 (作心三日, Short-live one’s resolution) 도 싫고’

‘작심삼일 (作心三日) 이라도 해야 할 거 아냐?’

‘잠이나 잘래’

그렇습니다. 작심삼일 (作心三日, 영어로는 Short-live one’s resolution?).

 

작심삼일작심삼일 매년초 하는 작심삼일

연말연초만 되면, 담배를 끊겠다. 술을 끊겠다. 새롭게 뭔가를 열심히 해보겠다. 등등.

새해가 되면, 올해는 뭔가 이뤄봐야지 하는 작심삼일이 될 지도 모를 계획과 의지를 다지곤 하죠.

TV에서는, 멀리 동해안 등 해돋이 명소에서 수십만의 인파가 해돋이와 함께 새해를 맞이했다는 소리가 귓전을 스쳐 지나갑니다.

올해는 무얼 할까요?

작심삼일 (作心三日, Short-live Resolution) tomylove_234_300

 

 작심삼일 (作心三日, Short-live Resolution)

 

작심삼일(作心三日)이라도 해야 하는 게 나은 걸까요?

하여간, 2014년 갑오년(甲午年).

잘은 모르지만, 올해는 행운과 성공을 상징하는 청마(靑馬)의 해라 합니다.



갑오년이라해서, 섯다판의 갑오(9)는 아닙니다. 갑오라 해봤자, 세륙(사육, 4와 6)에 조차 밀리지만…

뜻하는 바,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2014년 되시길 바랍니다.

 

작심삼일 ( 作心三日 , Short-live Resolution) tomylove_233